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부속품 구매 가능한가요?
    필요하신 부속품 또는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으로
    고객센터 또는 유선상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문의하실 때 필요하신 부품 사진 함께 첨부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 후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기 전일 경우에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당일 출고되는 상품이 많으므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제품을 받았는데 상품 불량/파손일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고객님 과실이 아닐 경우 교환 또는 반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신 후 제품 사진 촬영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문자 보내실 연락처 : 010-4079-6037
  •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
   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 또는 문자로 보내주시면 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.

    유선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 방문 수령으로 바꿀 수 있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.

   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본사에서 직배송되는 상품도 있으므로 상품마다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능한가요?
   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의 재고가 매장에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.
    사전에 연락 후 방문하시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영업시간 
    월-금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
    일요일 휴무
  •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퀵 배송도 가능합니다.

   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배송 지역 확인 후 비용 안내드립니다.

    퀵 배송은 착불 수령만 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화물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상품을 화물택배로 받고 싶으신 경우,

    받으시고자 하는 가까운 대리점을 알려주시면 배송가능합니다.

    유선상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물택배는 착불 수령만 가능하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말에도 배송되나요?

   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는 로젠택배로,

    기사님에 따라 토요일 배송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

    일요일은 휴무이며, 보통 주말 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배송 담당 기사님에 따라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상품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?


    주문 및 입금 마감 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.

   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평일 오후 5시 결제 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출고 후 영업일 기준으로 1~3일 소요되며,

    지역에 따라 배송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뉴스/이벤트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